‘데뷔 10주년’ FT아일랜드, 신곡 ‘Wind’ 타이틀 포스터 공개

Park Sae-jin Reporter() | Posted : May 30, 2017, 08:54 | Updated : May 30, 2017, 08:54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10주년 기념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FT아일랜드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FTISLAND)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 타이틀곡 ‘윈드(Wind)’의 두 가지 무빙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FT아일랜드는 화이트 톤 의상을 입은 채 복도에 서서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으며, 푸른 하늘과 대지를 배경으로 한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잔잔한 바람의 움직임에 몸을 맡기고 있다.
 
신곡 ‘윈드’는 떠나간 여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바람이 되어 어디든 찾아 떠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가미된 후렴구로 이어지는 전개가 독특하며, 바람처럼 휘몰아치며 폭발하는 이홍기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FT아일랜드의 데뷔일인 6월 7일에 맞춰 공개되는 'OVER 10 YEARS'는 FT아일랜드의 지난 날을 돌아보고, 활동 10년을 넘어 앞으로도 계속될 FT아일랜드의 미래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28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디지털 싱글 '사랑앓이 (With 김나영)'를 선공개해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랐으며,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랭킹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 V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6월 7일 온 오프라인으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